릴리브 분유포트 추천 순위 비교 TOP3

육아를 시작하면 굉장히 다양한 육아아이템을 마주하게 됩니다. 신세계라고 느낄만큼 신기하고 신박한 아이템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 바로 분유포트입니다. 많은 분유포트 중에서 저는 릴리브 분유포트를 선택했습니다.

새벽에 일어나서 따뜻한 물로 분유를 타서, 온도를 맞추고 아이에게 먹이기 까지 짧지 않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굉장히 피곤합니다. 이런 과정을 쉽게 해주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없어서는 안되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럼 오늘 포스팅에서는 분유포트 추천 순위와 함께 릴리브 분유포트를 선택한 이유와 장점 등에 대해서 안내해드릴테니, 끝까지 읽어보시고 분유포트 선택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추천 포스팅 👇
📌 카시트 추천 회전 유아 (폴레드 올에이지 360) 비교 TOP4
📌 아이엔젤 닥터다이얼 아기띠 추천 힙시트 순위 TOP3
📌 2024년 출산혜택 신생아 출산 가구 주요 혜택 정리

분유포트의 필요성

아이를 출산하고, 분유를 타는 횟수가 1년 평균 1천회가 넘는다고 합니다. 그만큼 아이에게 분유를 자주 타주기 때문에 이를 도와줄 수 있는 아이템이 있다면 굉장히 도움이 될텐데요.

물을 끓이고, 분유를 타서 다시 아이가 먹기 좋은 적당한 온도까지 식히기 까지 굉장히 시간이 많이 걸리고 번거롭습니다. 그래서 커피포트처럼 생긴 분유포트가 등장했었는데, 온도 조절이 되기 때문에 간편하지만 포트를 들고 내리는 동안 엄마아빠의 손목이 남아나질 않겠죠.

그래서 온도조절과 함께 출수량이 조절되고, 세척과 관리가 간편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됐습니다. 그 중에서 여러 제품을 비교해보고 분유를 타기 간편한 제품으로 릴리브 분유포트를 선택하게 됐습니다.

릴리브 분유포트 선택이유

릴리브 분유포트는 외관은 정수기처럼 생겨서, 구성이 매우 단순합니다.

조작이 간편하고, 세척이 용이한 점이 굉장히 장점입니다. 입구가 넓고 스테인리스이기 때문에 손쉽게 세척할 수 있고, 물 배출구 하단에 젖병을 두고, 설정해준 만큼만 물을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을 끓여준 뒤에 적정한 온도로 유지시켜주는 기능으로, 아이의 배앓이를 방지할 수 있도록 한번 끓여낸 물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죠. 또 주전자가 아닌 정수기 외관으로 물 배출구에 먼지가 쌓일 걱정이 없기 때문에 좋습니다.

제품 무게도 굉장히 가볍기 때문에, 여행을 가거나 부모님댁에 갈때에도 휴대하기 좋습니다. 일반 티포트의 형상은 포트와 함께 포트에 전원을 연결하는 전원부까지 모두 챙겨야하기 때문에 휴대가 거의 불가능해서 불편할 수 있고, 유리제품의 경우에는 휴대할 생각조차 할 수 없습니다.

그에 비해서 릴리브 분유포트는 모든 단점을 개선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되서 선택하게 됐습니다.

릴리브 분유포트 추천

✅ 별점 : ⭐⭐⭐⭐⭐

✅ 쇼핑몰 후기 갯수 : 16,296개

✅ 제품 특징 : 원터치 자동출수, 출수량 조절

릴리브 분유포트의 장점을 간단하게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손목을 지켜주는 원터치 자동출수
2. 원하는 만큼 출수량 조절
3. 의료등급 스테인리스 316
4. 터치 하나로 자동세척 가능
5. 최대 4배 빠른 쿨링팬 적용
6. 밤낮없이 언제든 준비되는 온도 유지 영구보온
7. 제품 배치를 위한 2m 전원선

주전자 형상으로 된 무거운 분유포트로 젖병에 물을 따르는 것은 너무 힘든데, 그에 비해서 릴리브 분유포트는 아이를 안고 있는 채로도 한번만 터치하면 원하는 만큼 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의료등급 스테인리스가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끓이고 살균하고 세척이 간편하며, 쿨링팬으로 4배 더 빠르게 식히기 때문에 적정 온도로 맞출 때까지 너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주전자형 분유포트는 출수구가 이물질 등이 쉽게 들어 갈 수 있고, 유리로된 제품은 안전상의 문제가 있습니다. 릴리브 분유포트는 이보다 위생적이고 안전합니다. 제품 자체가 가벼워서 휴대하기도 좋아서, 여행이라도 가서, 분유를 타려면 굉장히 어렵고 힘든데, 분유포트를 가져가면 간편해서 좋더라고요.

우리나라를 시작으로 미국, 독일, 유럽 등에서도 안전검사를 통과하고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고, 자동세척기능으로 열탕소독이 가능하기 때문에 관리가 편해서 좋습니다.


분유포트 추천 순위 TOP3

분유포트를 구매하기 위해서 다양한 제품을 비교해봤고, 실제로 사용해본 제품도 있습니다. 각자 장단점이 있었고, 각 제품별로 비교해보고 개인 성향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제품을 구매하시는데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보아르 더온리제로 스마트한 온도조절 3초 직수포트

✅ 11% 할인

✅ 343개 후기

✅ 휴대용 3초 가열 분유포트

가장 마지막까지 고민했던 보아르 분유포트입니다.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와 무게로 외출이 잦은 엄마아빠에게 굉장히 좋은 분유포트입니다. 3초만에 가열시키는 빠른 히팅으로 빠르게 물 온도를 맞출 수 있고, 3단계 용량 조절과 7단계 온도 조절로 간편하게 분유를 만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분유포트치고는 가격이 굉장히 저렴한 편이며 후기를 보면 알 수 있지만, 분유 외에도 차나 커피, 컵라면을 먹을 때에도 굉장히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고, 캠핑갈 때 굉장히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단, 유선제품이므로 외부에서는 제약이 있습니다.

그리고 물을 받는 높이는 직접 조절해야 하기 때문에 물을 받는 동안은 좀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받침을 별도로 사용해야 하며, 컵의 크기에 따라 받침 높이도 조절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대체로 분유포트 용도보다는 사무실 또는 캠핑용으로 더 알맞지 않나 생각이 되는 제품입니다.

루미닉 자동출수형 스마트 온도조절 유리분유포트

✅ 52% 할인

✅ 내열유리와 스테인리스

✅ 보온 및 출수량 설정 가능

주전자 형태의 분유포트가 아니며, 뚜껑을 덮어두고 사용하기 때문에 이물질에 노출되지 않아서 좋습니다. 또한 외부에 내열유리가 있어서, 내부 물의 양을 확인할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새벽에 분유를 급하게 만들 때에도 디스플레이와 출수 노즐에 조명이 들어와서 편리한 점이 있습니다. 온도 유지 기능과 출수량 세팅이 가능하고 염소제거 기능이 있습니다. 초기 가열과 염소 소독, 이후 보온 유지까지 자동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간편합니다.

전원부와 분리가 되기 때문에 세척이 간편합니다. 하지만 무게가 무겁고 제품이 커서 휴대는 좀 불편할 수 있고, 전원부와 포트 모두 챙겨야 하기 때문에 외출시 휴대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대웅모닝컴 모닝쿡 가정용 보온포트

✅ 8% 할인

✅ 온도 조절 다이얼 및 파워 쿨링

✅ 깔끔한 일체형 물받이

다른 분유포트에 비해서 물 용량이 4.8L까지 가능한 대용량입니다. 파워 쿨링으로 100도까지 끓인 물을 빠르게 식힐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전면 LED 조작패널이 직관적이며 다이얼 조작으로 간편합니다.

크기에 비해서 본체가 가볍고, 손잡이 홈이 있기 때문에 편하게 이동시킬 수 있어서 기 때문에 캠핑갈 때 가져가기 좋다는 평이 많이 있습니다. 일체형 물받이가 있어서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고, 세척이 용이합니다.

하지만 수조 용량이 큰 만큼 소비전력도 1,200W로 높아서 계속 전원을 연결해두고 사용하기 부담스럽다는 후기가 꽤 있습니다.

마무리

최근 유명 유튜버가 분유포트를 사용하면서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육아가 결코 쉽지 않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받기 위해서는 분유포트는 필수 아이템이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온도 관리 및 원터치 기능, 세척과 관리의 용이성, 사용의 편의성, 위생과 안전 등을 나름대로 기준으로 고민했을 때 적절한 기능과 가격으로 선택한 것이 릴리브 분유포트였습니다.

릴리브 분유포트는 사용법과 세척법을 유튜브에서 찾아보면 공식 채널에서 영상을 제공하고 있으니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만족스러운 분유포트 선택을 하시는데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